두란노 서원 기도자료

[짧은 기도문] 가정을 위한 대표 기도문

두란노 서원 2020. 10. 27. 16: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가정을 위한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정들을 위한 기도문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영광과 존귀를 받아 주옵소서. 만유를 통일하신 주님은 알파와 오메가이시며 우리의 믿음과 사랑과 희망의 근원이심을 믿습니다.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 앞에 저희들이 모였사오니 소망의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영원한 생명 샘에서 생수를 마시며 목마르지 않는 민족을 얻게 하옵소서. 세상에서 저희들은 죄로 말미암아 더러워져있으나 이 은총의 자리에서 깨끗함을 받고 옳다 함을 입어 영혼이 새로워지게 변화시켜 주옵소서. 저희들은 오직 하나님만이 저희 길을 완전케 하시며 우리로 실족지 않게 하심을 믿습니다.

 

주께 의지하오니 저희의 걸음을 인도하시고 주의 온유함으로 입혀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희의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산 제사를 드리오니 받아 주시고 하늘의 문을 활짝 여시어 각양 은혜와 은사를 내려 주옵소서. 모든 성도의 가정이 주의 은혜로 채워지게 하시며 사업이 번창하고 발전하게 하여 주옵소서.

 

크신 은혜로 말미암아 저희가 열방 중에서 주께 감사하며 주의 이름을 찬송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자리에는 약한 자와 병든 자와 슬픔과 환난을 당한 자들이 있습니다. 약한 자에게는 강함을 주시고 슬픔을 당한 자에게는 위로를 주시며, 근심과 고통의 신음소리가 찬송의 소리고 바뀔 수 있는 놀라운 역사를 베풀어주옵소서.

말씀 속에서 하늘이 평안과 은혜를 체험하게 하시며, 지금 저희의 심령 속에 오시어 주님이 빛으로 모든 어둠을 몰아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누가복음 11장 비유 하나님 말씀] 밤중에 찾아온 벗 (눅 11:1-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누가복음 11장 하나님 말씀 중에서 밤중에 찾아온 벗이라는 설교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밤중에 찾아온 벗 (눅 11:1-13) 이 간단한 비유는 기도하면 반드시 주시는 하나

drn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