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란노 서원 기도자료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넷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두란노 서원 2021. 10. 20. 10:37
반응형

우리가 살면서 내가 감당할 수 없는 환난을 당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환난 속에서 우리는 하나님께 부르짖어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구원해 달라고 환난의 수렁에서 건져내 달라고 기도해야 합니다. 내가 스스로 나올 수 없는 깊은 수렁에 빠져 있다면 하늘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인간을 바라보아도 소용이 없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을 바라보면서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구원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현재 힘들고 어려운 수렁에 빠져 있다면 우리가 여호와 하나님의 구원을 소망하면서 기도하는 한 주 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시69:1 하나님이여 나를 구원하소서 물들이 내 영혼에까지 흘러 들어왔나이다 

시69:2 나는 설 곳이 없는 깊은 수렁에 빠지며 깊은 물에 들어가니 큰 물이 내게 넘치나이다 

시69:3 내가 부르짖음으로 피곤하여 나의 목이 마르며 나의 하나님을 바라서 나의 눈이 쇠하였나이다

시69:4 까닭 없이 나를 미워하는 자가 나의 머리털보다 많고 부당하게 나의 원수가 되어 나를 끊으려 하는 자가 강하였으니 내가 빼앗지 아니한 것도 물어 주게 되었나이다 

시69:5 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우매함을 아시오니 나의 죄가 주 앞에서 숨김이 없나이다 

시69:6 주 만군의 여호와여 주를 바라는 자들이 나를 인하여 수치를 당하게 하지 마옵소서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여 주를 찾는 자가 나로 말미암아 욕을 당하게 하지 마옵소서

 

창조주 하나님!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을 받은 피조물들이 이곳에 모여 창조의 위대하심과 섭리를 찬송합니다. 저희들을 받아주시옵소서. 이 시간 하나님을 바라보면서 예배 나왔습니다. 저희들의 예배를 받아 주시고 기도와 찬송을 받아 주옵소서. 항상 하나님께만 영광이 되는 삶을 살게 하시고 죄악을 벗어던지고 주님의 공의로운 길을 따라가게 하옵소서.

은혜의 하나님!

저희에게 믿음의 눈을 뜨게 하셔서 저희의 삶을 돌아보게 하시고 헛되고 잘못된 것들을 진실하게 주님 앞에 고백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주님에 진실한 마음으로 꿇어 엎드리오니 저희의 죄들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저희의 기도를 외면하지 마시고 들으시고 응답해 주옵소서. 저희들의 부족한 것들을 주님께서 채워주시고 항상 주님의 얼굴을 볼 수 있는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주님의 은혜로 저희가 하나님의 사랑을 늘 증거 하게 하시고 저희의 믿음이 더욱 신실하게 하셔서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도록 축복으로 더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연약함을 고백합니다. 저희가 작음을 고백합니다. 저희의 연약함을 강하고 담대하게 하시고 저희의 작음을 주님께서 크게 하사 주님의 거룩하심을 나타내는 십자가의 군병이 될 수 있도록 은혜로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일을 감당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담대함으로 채워주옵소서. 어디를 가든지 그리스도인이라는 것을 잊지 않게 하시고 항상 하나님을 의식하면서 살아가는 성도가 될 수 있도록 하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이 시간 주님의 거룩하심으로 저희가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하여 헌신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신부인 저희들이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하여 헌신하는 것이 큰 기쁨임을 깨닫게 하시고 주님에게 드리는 봉사와 같이 모든 일을 행하게 하시옵소서. 그러므로 저희를 통하여 주님의 향기가 발하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을 세상에 널리 전할 수 있도록 저희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더욱 큰 사명을 허락하시기 전에 작은 일에 순종하는 것을 알게 하시고 작은 순종일지라도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는 귀한 순종이 되도록 은혜로 더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귀한 말씀 들고 단 위에 서신 목사님께 하나님의 특별하신 은혜로 더하사 저희에게 선포될 그 말씀으로 저희가 거듭나게 하시기를 원합니다. 이 시간 기도 제목으로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 각 성도의 가정에 있는 문제들을 하나님이 아시오니 이 시간 해결하여 주옵소서. 문제가 풀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이 시간을 통하여 귀한 은혜를 체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크신 은혜가 늘 풍성하게 저희에게 임하시기를 원하오며 거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셋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셋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겉사람과 속 사람이 계속해서 싸우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바울도 속 사람은 하나님의 법을 즐거워하지만 겉사람은 계속해서 죄를 짓고 있는 모습에 한탄하면서 고백

drn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