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란노 서원 기도자료

[짧은 기도문] 전도를 위한 대표 기도문

두란노 서원 2020. 11. 4. 18: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전도를 위한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은 이사야 선지자에게 소명을 주셨습니다. 주님도 익은 곡식은 많은데 추수할 일꾼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오늘 이 시간 우리는 주님의 마음을 알고 전도의 사명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세상의 종말이 오면 그때는 이미 시간이 없습니다. 세상에는 죽어있는 영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주님도 모르고 하나님을 부인하면서 살아가는 자들이 많습니다. 우리는 이런 자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주님을 모르는 자들이 복음을 듣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전도를 위한 기도문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먼저 사랑하시고 주의 자녀로 삼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참 생명과 천국의 소망을 주시고 거듭난 백성이 되게 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우리가 어떻게 구원의 은혜를 받을 수 있었겠습니까? 우리를 구원하시려고 주님을 이 땅에 보내주셔서 십자가에서 죽게 하시고 우리의 모든 죄를 소멸시켜 주셨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대로 살아가지 못할 때가 너무나 많음을 고백합니다. 이 시간을 통해서 주님의 뜻대로 살아가기를 다짐하오니 하나님이시여 은혜를 부어 주옵소서. 나 혼자 구원을 얻겠다고 복음을 전하지 않은 것을 깨닫습니다. 이제 내 주변에 죽어있는 영혼을 불쌍히 여겨 그들에게 주님의 십자가 복음을 선포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우리의 죄악 된 허물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소멸시켜 주시고, 날마다 더욱 새로워지고 변화되도록 도와주옵소서. 주님의 보혈이 아니면 우리의 모든 죄가 소멸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주님만이 우리의 구원자이며 메시아이며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분입니다. 이 시간 예수님을 통해 확증해 주신 하나님의 사랑이 너무나 크오니 그 사랑 안에 늘 거함을 기뻐하게 하시고, 주님의 말씀대로 행하여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더욱 높여 드리는 귀한 믿음을 주옵소서. 우리가 먼저 구원을 받았으니 하나님께 감사하게 하시고 먼저 은혜받은 우리가 주님의 뜻을 위해서 복음을 세상에 전파하도록 도와주옵소서.

오늘 주님의 날을 기억하게 하시고 하나님 앞에 나와서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세상의 즐거움이나 이익보다 주님의 날을 소중히 여기며 기억하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말씀으로 주님의 백성을 먹이시는 목사님께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혀 주시고, 말씀을 받는 저희들에게는 회개와 결단이 있게 하옵소서. 주님! 세상은 먹고 놀고 즐기는데 여념이 없습니다. 마지막 종말이 없는 것처럼 시집가고 장가가고 자기 일을 하는데 정신이 팔려 있습니다. 이런 때에 우리는 영적으로 정신을 차리고 주님의 전에 나와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노아가 하나님의 눈에 발견되어 방주를 지으라는 명령을 받고 종말을 준비한 것처럼 우리도 주님의 명령을 받고 종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복음의 방주를 지어 심판 때에도 든든하게 세워질 수 있는 반석과 같은 믿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저희들이 주께서 가르쳐 주신 바른 길로 행하게 하시고 크신 능력을 덧입혀 주셔서 곤비치 않고 힘 있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과 기도로 무장하고 주의 복음을 담대히 전하는 전도자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는 성령의 검이 있어야 합니다. 말씀의 검이 없이는 사탄과 싸워 이길 수 없습니다. 세상의 흑암과 싸워 승리할 수 있는 비결은 진리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복음을 연마하는데 게을리하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성경을 연구하고 말씀을 연구하여 날 선 검과 같은 진리의 검을 준비하여 사탄에 묶여있는 영혼들을 주님의 빛으로 끌어내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우리의 각 가정마다 하나님께서 주인이 되셔서 늘 함께 거하시고, 간구하는 기도를 들어주시며 위로하여 주옵소서. 교회를 위해 수고하는 일꾼들에게 충성하게 하시며 생명의 면류관을 향하여 성실히 경주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열심히 전도한 자들은 전도의 상급이 있다고 했습니다. 우리도 이 땅에서 열심히 전도하여 하나님 나라에서 전도의 큰 상급을 받게 하여 주옵소서. 많은 사람을 주님께로 오게 한 사람은 궁창의 별과 같이 빛난다고 했으니 우리도 그와 같은 전도의 복을 받게 하여 주옵소서. 이 예배를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오니 받아 주시고 친히 임재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짧은 기도문] 11월 첫째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11월 첫째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일 예배를 드리고 벌써 삼일이나 지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에 쫓기면서 살다 보니 수요

drn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