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란노 서원 기도자료

[오늘의 기도] 제직회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

두란노 서원 2020. 11. 13. 19: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기도 중에서 제직회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제직을 맡은 지 벌써 시간이 빠르게 지나왔습니다. 일 년 동안 제직을 맡고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는데 뒤돌아 보면 아쉬운 마음만 있습니다. 이번 제직 헌신예배를 통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 드리고 남은 임기도 열심히 하나님 앞에서 충성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직회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
                      
   

거룩하시고 전능하신 성삼위 하나님! 오늘 저희들에게 성일을 주시어 아침부터 주님 전에 나와 주님 품 안에서 편히 쉼을 갖게 하시고 이 시간도 제직회 헌신예배로 제단을 쌓게 허락하시니 찬양과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하나님께서 저희 제직들에게 일을 맡겨주셨건만 저희들은 그 소임을 다하지 못하여 하나님 앞에 서기에 심히 부끄럽습니다. 저희들의 믿음이 약하고 나태하여 주님의 책망을 피할 수 없는 악한 종들입니다. 이 시간 헌신예배를 통해서 하나님께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충성하기를 원하오니 주님께서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시옵소서.

주여! 저희 악한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저희들의 심령을 정결케 씻어 주시옵소서. 올해도 주께서 저희들에게 직무를 맡겨 주셨사온데 지난해를 거울삼아 올해는 과거에 못다 한 일까지도 성실히 수행하게 하옵소서.
자비로우신 주님! 금년 1년 동안 주의 교회를 위하여 세워주신 제직들이 헌신을 다짐하는 예배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저희들에게 제직의 직분을 맡기시고 그 뜻을 이루시기를 원하실 줄 믿습니다. 우리가 올해에 더 많은 것을 하나님 앞에 이루어 드리고 하나님이 기뻐하는 제직회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부족한 저희들을 교회의 제직으로 세워주셨사오니 감사합니다. 맡은 바 직분에 충성하게 하시고 오직 주님의 영광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주여! 저희들은 가진 지식도, 물질도, 재능도 부족합니다. 저희들에게 더욱 믿음을 주셔서 주의 보좌 앞에 나아와 큰 사명을 지고, 교회의 기둥답게 교회의 살림을 꾸려가며, 구제와 봉사, 복음 전파 등의 일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특히 막중한 직무를 맡은 회장과 임원들을 중심으로 서로 협력하여 교회의 부흥발전에 애쓰며, 가난하고 어려운 교우들을 돌보며, 주님의 복음의 증거자로서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교회의 제직들이 세상의 일과 함께 교회의 일을 하기에는 벅참이 있사오니 하나님께서 지혜와 명철을 허락하여 주셔서 직장의 일과 하나님의 일을 구별하면서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저희 제직회에서 계획하고 있는 모든 사업 위에 축복하여 주시고, 모든 제직들과 성도님들이 뜻을 합하여 주님의 선한 사업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또한 제직들의 가정에 평안을 주시며, 그 사업 위에 축복하여 번영케 하시고, 각 직장에 함께 하여 주옵소서. 능력의 주여! 저희들을 매일매일 붙들어 주시옵소서. 오늘의 헌신예배를 통하여 마음이 무장되게 하시고 이 결단이 금년 한 해 동안 변치 않도록 지켜주옵소서. 전원이 온 교회 앞에서 예배와 봉사와 선한 사업에 본이 되게 하시고, 교회 분위기가 뜨거워져서 크게 발전하게 하시고, 결코 한 분도 게을리하다가 책망받지 않도록 일깨워 주옵소서.  항상 주님께서 제직들 위에 함께 하심으로 좌우로 흔들림 없이 앞으로만 전진하여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은혜로우신 주여! 오늘 이 헌신 예배를 위해 주님께서 귀히 쓰시는 목사님을 보내주셔서 말씀으로 은혜받을 기회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 시간 강단에서 주의 말씀이 선포될 때, 성령으로 함께 역사하셔서 저희 제직들에게 새 힘을 불어넣어주는 은혜와 능력의 말씀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들을 때에 저희 제직들이 큰 은혜받아 더욱 헌신하게 하옵소서. 주님! 말씀을 들을 때 제직들의 심령에 뜨거움으로 채워주시고 성령의 충만함으로 채워주셔서 다시금 마음을 다 잡고 주님의 나라를 위해서 충성 봉사하는 마음을 갖게 하여 주옵소서.
 
     

주여! 이 시간 저희 제직들이 주님께 헌신하는 마음으로, 진정으로 드리는 이 예배가 주님께 상달되어 헛되지 않게 하시고 주님께 충성하기로 거듭 다짐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이 예배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옵고 죄로 인해 고통당하는 저희들을 위로해 주시는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짧은 기도문] 사업에 실패한 남편을 위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사업을 하다가 실패한 남편을 위해서 기도해 주는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부간에 아내나 남편이 힘들어할 때 옆에 지켜보고 있는 배우자는

drn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