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란노 서원 기도자료

[짧은 기도문] 사업에 실패한 남편을 위한 기도문

두란노 서원 2020. 11. 5. 2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사업을 하다가 실패한 남편을 위해서 기도해 주는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부간에 아내나 남편이 힘들어할 때 옆에 지켜보고 있는 배우자는 너무나 힘듭니다. 오늘 이 시간은 사업을 열심히 했는데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남편이 사업을 접어야 하는 환경에 처했을 때 아내가 남편에게 힘을 줄 수 있는 기도문입니다.        

 

사업에 실패한 남편을 위한 기도문 
                       
  

인간의 생사 화복을 주장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뜻이 있기에 이 시간까지 우리를 이 땅 위에 세워주셨음을 믿습니다. 하나님! 이 시간 특별히 내 사랑하는 남편을 위하여 기도드립니다. 제 남편이 사업을 하다가 어려움을 당했습니다. 우리의 가장으로써 열심히 몸부림치면서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하고 열심히 일을 했습니다. 그런데 코로나 때문에 갑자기 사업에 어려움이 왔습니다. 가장으로서 어깨가 무거울 텐데 사업 때문에 고민하고 걱정하는 남편을 위해서 기도드립니다. 주님! 저희 남편의 사업이 몹시 어렵습니다.

하나님! 제 남편을 제발 도와주세요. 사업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저희는 능력이 없습니다. 인간이 할 수 있는 것은 모두 다 했지만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주님 이 시간 제가 간절히 기도하오니 저희 남편에게 강한 믿음을 허락하셔서 이 어려움을 이기게 해 주옵소서. 하나님의 능력이 아니면 사업을 일으킬 수가 없습니다. 물질 때문에 너무나 힘들어합니다. 주님! 저희 남편이 낙심하여 넘어지면 저희 가정은 너무나 힘듭니다. 이 시간 주님만을 바라보면서 기도하오니 주님 저희 남편과 저희 자녀와 저희 가정을 지켜주옵소서.

 

주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사방으로 욱여쌈을 당하여도 싸이지 아니하며 답답한 일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아니하며 핍박을 받아도 버린 바 되지 아니하며 거꾸러뜨림을 당하여도 망하지 아니하고 일곱 번 넘어지나 여덟 번 일어선다"라고 하였으니 하나님 아버지! 저의 간곡한 기도를 들으사 응답하여 주옵소서. 한나의 토로하는 마음으로 간절히 기도하오니 하나님이여 저희 남편에게 재물의 길을 열어주시고 믿음을 허락하셔서 어려움 가운데서도 신앙을 저버리지 않게 하옵소서.

 

오, 하나님! 제 남편에게 믿음을 더해 주시고, 은혜 풍성히 허락하시고, 용기와 인내를 더해 주셔서 이 어려운 때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사람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것을 꼭 믿습니다. 하나님이 저희 가정을 사랑하시는 것을 믿습니다. 이번의 이 어려움이 결국에는 우리에게 큰 유익이 될 줄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비가 온 후에 땅이 더 단단해진다고 했습니다. 저희 남편과 저와 우리 가정이 믿음으로 하나 되어 이 어려움을 이기고 나면 믿음이 한층 더 성숙할 줄로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어려움이 저희 남편에게 전화위복의 기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목자로 삼는 사람은 부족함이 없음을 믿습니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한 것이 없습니다. 지금은 부족할지라도 여호와께서 우리 남편의 목자가 되어주시고 우리 가정에 목자가 되어 주셔서 이 어려운 난관을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실 줄로 믿습니다.
  

지금 현재 우리가 사업의 어려움의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지나고 있을지라도 해 받을 것을 두려워하지 안습니다. 주님이 우리와 함께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주님의 우리 남편과 가정을 주님의 지팡이와 막대기로 우리를 지켜 주시고 주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는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음침한 골짜기를 걸으면서 샘물을 마시게 하시고, 싱싱한 풀을 뜯어먹게 하시며, 캄캄한 골짜기에서 목자 되시는 주님만을 쳐다보게 하옵소서. "환난의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겠고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라"하신 말씀을 믿습니다. 그래서 이 시간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살아계셔서 우리와 함께하고 있음을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환난의 날을 우리 가정에서 지나가게 하시고 환난 당하기 전보다 더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깨닫는 기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환난의 날에 도우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가정예배 하나님 말씀] 사랑과 성결의 삶(미 5:2)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정예배 하나님 말씀 중에서 사랑과 성결의 삶이라는 설교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 목 : < 오늘의 가정예배 > 사랑과 성결의 삶 구 절 : 미 5:2 찬송 : 519장 묵상 : 이

drn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