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란노 서원 기도자료

[대표 기도문]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두란노 서원 2020. 12. 8. 14: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표 기도문 중에서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쌀쌀한 찬바람이 불어오는 이때에 우리의 영혼을 위해서 수요예배로 발길이 향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우리의 영혼에 성령의 은혜가 충만해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상한 갈대도 꺾지 않으시고, 꺼져가는 심지도 끄지 않으시는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시여! 저희들을 광야와 같은 세상에서 눈동자와 같이 사랑하고 보호해 주시는 은혜를 감사합니다. 우리가 수요예배를 통해서 하나님의 은혜를 받고자 이 자리에 왔사오니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말씀의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은 연말로 바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올 한 해를 지내오면서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살 수 없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가 올 한 해를 살면서 저희가 물질을 낭비했거나 그릇되게 사용한 것이 있으면 용서해 주옵소서. 남의 것을 가로챘거나 손해를 준 일이 있으면 용서하여 주옵소서. 이웃의 마음을 상하게 한 일이 있으면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에게 허락하신 물질을 정욕을 위하여 사용하지 않고 하나님이 기뻐하는 곳에 사용하게 해 주옵소서. 연말에 연시에 많은 물질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 복을 허락하셔서 물질의 복도 내려주옵소서. 하나님이 주신 물질을 함부로 사용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이 원하는 곳에 사용하여 하나님이 뜻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은혜가 풍성하신 우리들의 하나님 아버지시여! 우리들이 잠을 자고 있는 밤중에도 자지 않고 일하는 일꾼들을 복되게 하옵소서. 공장에서, 광산에서 밤새도록 일하는 사람들을 복되게 하옵소서. 바다에서 조선소에서 밤새도록 일하는 사람들을 복되게 하옵소서. 이른 아침에 신선한 우유와 채소를 배달하기 위하여 자동차와 기차를 타는 사람들을 복되게 하옵소서. 신문이나 생선을 배달하기 위해서 밤새도록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복되게 하옵소서.

 

사회의 평화와 안정을 위하여 일하는 경찰관과 방범 대윈과 장병들을 복되게 하옵소서, 밤새도록 병든 사람과 괴로워하는 사람들 곁에서 수고하는 의사와 간호원들을 복되게 하옵소서. 연약한 자를 도우시는 하나님 아버지시여! 저희들로 하여금 행복에 겨워 다른 사람의 필요를 잊지 않게 하옵소서. 제가 도와줘야 할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며, 이웃에게 정직하게 대하게 하옵소서. 그리고 주님께는 충성을 다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이 아름다운 기도회가 되게 하옵소서.

 

오늘 수요예배 말씀을 선포하기 위해서 강단에 오르시는 담임목사님을 하나님께서 기억하셔서 축복해 주옵소서. 오늘 말씀을 통해서 저희의 영혼이 살찌게 해 주시고 영혼의 곤핍함이 사라지게 해 주시옵소서. 이 시간 기도의 제목을 가지고 왔사오니 기도를 할 때 응답받는 시간이 되게 해 주옵소서. 문제가 있는 심령에는 문제가 풀어지게 해 주시고 가정에 가난의 문제가 있다면 하나님께서 복을 주옵소서. 질병의 문제가 있는 성도에게는 질병이 치료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옵소서. 영적인 문제 때문에 고통당하는 심령에게는 영혼에 은혜를 더하여 주셔서 영혼이 강건하게 될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대표 기도문] 12월 첫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대표 기도문 중에서 12월 첫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올 해는 코로나와 싸우느냐고 시간이 정신없이 흘러왔습니다. 어떻게 시간이 흘렀

drn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