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란노 서원 기도자료

[오늘의 기도] 주일 헌금 기도

두란노 서원 2020. 11. 29. 16: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의 기도 중에서 주일 헌금 기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주일예배를 드리면서 하나님 앞에서 헌금을 드리게 됩니다. 하나님은 너희가 내 앞에 나올 때 빈 손으로 나오지 말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주신 물질을 감사하여 드리게 됩니다. 우리가 헌금을 드릴 때 액수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 드리는 마음과 정성을 보신다고 했습니다. 우리가 감사함으로 드릴 때 과부의 두렙 돈을 기뻐하듯이 액수를 떠나서 기뻐 받으십니다. 이 시간 하나님께 헌금을 드려 큰 복을 받는 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주일 헌금 기도

 

긍휼과 인자가 풍성하신 주님의 은혜를 감사합니다. 영광을 받으소서. 우리 죄인들을 남달리 사랑하사 주님의 백성으로 삼으시 이 날에도 주님의 말씀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의 말씀을 들은 심령 위에 큰 감화와 큰 변화를 일으키시며 저들의 생활 속에서 열매를 맺게 하시고 이 어두운 지역에 빛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예배의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죄인이 하나님의 은혜로 주일 예배에 참석하였사오니 성령의 충만한 은혜로 채워주옵소서.

이 시간 새로 등록한 형제들에게 믿음이 자라나게 하시며, 금년에 등록한 많은 형제들을 주님께서 다 찾아 주옵소서. 또한 주님의 백성들이 감사하며 드린 십일조와 감사헌금, 주일헌금을 받으소서. 저희 가정의 자녀들과 사업 위에, 농토와 가축과 상업과 기타 저희가 하는 모든 일에 축복하여 풍성하게 하시며, 평강이 넘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신 물질을 하나님께 올려 드리오니 하나님께서 받으시고 저희에게 한 없는 은혜와 축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저희의 떡 반죽 그릇이 복을 받게 하셔서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집 밖을 나가 집에 들어오나 복을 주시고 자녀에게 복을 주시고 남편과 아내에게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주님이 축복하신 대로 더 풍성하게 받아 주의 집에 마음을 바치게 하옵소서.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헌물을 드릴 때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나니아 삽비라는 땅을 팔고 하나님 앞에 드리는 물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일부를 감추었습니다. 주님! 저희는 하나님께서 주신 물질을 감사함으로 드릴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더 많은 것을 드리지 못하여 안타깝게 하옵소서. 주님은 나를 위해서 생명도 아끼지 않고 주셨는데 나는 작은 물질을 드림에도 아까워한다면 하나님이 보시기에 얼마나 안타까워하시겠나이까 그러니 나의 마음을 주관하여 주셔서 오직 하나님께 드리는 헌물을 감사함으로 드리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이곳에 주의 교회가 확장되어 복음화가 이룩되게 하옵소서. 나아가서 우리 한국과 온 세계에 복음 전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와 함께 각처에서 예배하는 우리 한국 교회를 축복하여 세계에 선교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우리들을 구원해주신 은총에 감사하여 귀한 물질을 드립니다. 물질뿐 아니라, 몸도 바치고, 마음도 바칠 수 있는 충성된 믿음을 주시고 바치지 못한 자들에게는 바칠 수 있는 물질과 믿음을 주옵소서. 하나님과 사람 앞에서 바르게 살며 신용을 지키는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바친 손은 복된 손이 되어 심는 대로 거두는 축복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늘의 기도] 성례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의 기도 중에서 성례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성찬과 세례를 받을 때 영적인 벅찬감이 있습니다. 주님의 살과 피를 대할

drn153.tistory.com

 

반응형